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노만리더스와 밍구스리더스 모습











노만리더스와 밍구리더스 모습
















완전 마초 짐승남자인 노만리더스를 담은 사진을 몇장 담아

봤습니다. 사실 저는 지금까지 이분이 살아계시는줄도

모르고 살아왔지만, 워킹데드 미드를 보면서 알게된 연기자

이신데요. 너무 잘생기시고 마음씨가 따뜻한 짐승 남자인 데릴 역을

맡고 있지요? ㅎㅎ 
















보면볼수럭 정말 매력적인 남자인것 같습니다. 더욱더 놀라운것은 

이분에 나이는 지금 저희 아버지와 같은 연령대라는것이 정말 

경악을 금치못하게 했는데요. 어떻게 워킹데드 출연진들은 

하나같이 절대 그나이처럼 보이지않는 동안외모를 가지고

있는지 신기할따름입니다. 













에밀리키너라는 또다른 정말 어리게 봤던 여자배우또한 지금 나이가

30대라는것을 알고 엄청 놀란던것이 또 생각이나네요. 원래 우리나라

보다 외국에 있는 사람들이 얼굴나이가 훨~씬 들어보인다는것으로

알고있었는데.. 잘못된 사실인가봐요, ㅇ ㅡ ㅇ 

















이사진을 보면 확실히 지금 나이를 굉장히 많이 먹었다는것을

느낄수있는 한장에 사진입니다. 젋었을때에 노만리더스씨 인데요.

이분은 왼쪽 입술 위쪽에 있는점이 상당히 여성분들 말에 의하면

호감과 매력있다고 하네요. 

















이 어린 꼬마는 노만리더스에 친아들인 밍구스 리더스 입니다. 밍구스또한

아버지와 아름다운 어머니를 많이 쏙 빼닯아서 너무 이쁘게 잘생긴것

같아요. 그리구 정말 개구장이 같은 모습도 많이 보이네요. ㅋㅋ 



















샌드위치? 를 먹고있는 천진난만한 모습에 밍구스가 찍힌

사진 한장입니다. 개구장이 같은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ㅋㅋ 

리더스 가족 앞으로 행복한일만 영원히 가득하기를 

빌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