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한수아, 홍수아 닯은여자연예인

한수아, 홍수아 닯은 여자 연예인

 

 

 

 

한수아 편

 

 

 

 

 

 

 

요즘 한국 여자 연예인 영화 배우로 영화 연애의기술로 인기가 뜨거운 두분에

여성 여배우 두분이 계십니다. 바로 홍수아 와 한수아 이름도 닯은 여자 연예인

영화 배우인데요.

 

 

 

 

 

 

 

 

 

웃는 모습이 너무나 이쁜 한수아씨 입니다. 홍수아씨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요즘 알려지고 있는 한수아씨에 대해서는 아시는분들이

많이 계시지 않아서 포스팅 쓰게 되었습니다.

 

 

 

 

 

 

 

 

보면 볼수록 한수아씨에 살인미소에 빠져드는것 같습니다.

너무나 이쁜 흰 치아를 보이는 웃음이 매력적인것 같아요 ~ ^^

 

 

 

 

 

 

 

 

 

브이를 하고 있는 귀여운 모습에 한수아씨 입니다.

홍수아씨와 한수아씨 두분모다 아름답고 이쁘신 여자 연예인 이시잖아요

여러분은 이두분중 누가더 이쁘신것 같나요? ㅎㅎ

 

 

 

홍수아 소개

 

 

 

 

 

 

 

여러분들도 잘알고 있는 홍수아 씨입니다.

 

 

 

 

 

 

 

 

홍수아씨의 화보집 사진중 한장 인것 같네요~

 

 

 

 

 

 

 

 

 

 

물 cf 사진 입니다. 홍수아씨는 지금보니 많이 고양이상 이신것 같아요 ~

제 이상형이 바로 고양이상이라서 그런지 저는 한수아씨와 홍수아씨

두분을 놓고 보면 두분다 무척 아름다워 비교할수가 없지만 굳이 고르라하면

홍수아씨? 라고 할수있겠어요 ~ ㅎㅎ

 

 

 

 

 

 

 

 

차분하고 지적여 보이는 홍수아씨네요 ^^

 

 

 

 

 

 

 

 

 

예전에 시트콤에 방송된 홍수아씨에 한모습입니다,. 어리셨을때라 그런지

많은 풋풋한 모습이 보이는 사진 한장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