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토리

가을추위초절정,초겨울날씨

가을추위초절정,초겨울날씨









오늘 아침에 일어나는데 보통 모닝콜에 의해 일어나게 되지 않습니까..? 하지만오늘은 모닝콜이 울리기 한시간전부터 저는 잠에서 벌떡 일어나게 되었는데요.. 자는데 너무추워서 잠을 자지 못하겠는겁니다.. 그적께만해도 너무춥다.. 했었는데 오늘은 정말 매서운 칼바람과 추위 때문에 본의 아니게 일찍 일어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추워졌을때는 정말 감기 조심하셔야 겠습니다. 이렇게 조심하라고 말하는 저조차도 지금 코감기로 계속 고생하고 있지만요. 오늘이 정말 가을추위절정 이라는 기사가 떴는데요.. 제가 보기엔 가을 추위가 아니고 이제 초겨울이 찾아온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어렸을때는 정말 한겨울에 얇게 입고 놀아도 추운줄 모르고 뛰어놀았었는데 나이를 점점 먹을수록 추위를 참지 못하겠더라구요. 어느새 몸에 차가운것이 닿는것조차 싫고 샤워를 할때도 차가운물로 샤워를 못하게되는 그런 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조금이라도 시원한물로 샤워를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위가 이렇게 심할때는 집에서 뜻뜻하게 뒹굴뒹굴 하는것이 최고이죠.! 





요즘 제가 느끼는것은 한해가 가면 갈수록 점점 봄과 가을이 짧아 지고 있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이것은 저만의 생각이 아니고 모두들 그렇게 느끼고 있는것 같습니다. 나중에 4계절이 있는 우리나라도 가을과 봄이 사라진다는 이야기도 어디 선가 들었던것 같습니다. 이렇게 가을과 봄이 있는 지금을 잘 보내는것이 나중에 가을과 봄이 사라졌을때 후회하지 않을것 같아요. 하지만 가을추위가 오늘처럼 이렇게 춥다면 가을도 좋아하지 못할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오늘 집에 나설때부터 사람들의 복장이 완전 초겨울 복장이더군요. 이제 한겨울이 얼마남지 않았다는 뜻이겠죠.. 흐아.. 밖에서 장사하시는분들에게는 정말 힘든 계절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모두들 오늘부터는 옷든든하게 입고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가을 추위가 초절정! 이니 말이죠.. 오늘은 영하 최고 2도 까지 내려간다는 말이있으니 오늘 얇게 있고 나오신분들은 아마 오늘하루 정말 추위를 겪어야 될것 같네요.. 감기조심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