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나홀로집에-맥컬리컬킨

 

나홀로집에-맥컬리컬킨

 

 

 

 

 

 

 

 

 

 

 

 

제가 정말 아이처럼 어렸을때만 하더라도 항상 설날특집, 추석특집 특히 크리스마스 때는 나홀로집에가 틀어지지 않는 날은거의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만큼 나홀로집에는 인기가 대단하고 모르는 사람이 없는 영화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나홀로집에가 그렇게 유명하고 모든 사람들이 재밌게 보았던것은 바로 맥컬리컬킨덕분이 아닌가 생각이 드는군여,

 

 

 

맥컬리컬킨은 그의 이름보다 케빈이라는 이름으로 더욱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나호로집에 시리즈는 1,2,3,4,5편 까지 나올만큼 많은 시리즈가 있지만 맥컬리컬킨!! 즉! 케빈이 나오는 편은 1,2 편 이 끝입니다.  인기도 1,2편이 거의 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죠. 맥컬리컬킨은 나이가 먹어서 마약중독으로 많이 힘든나날을 보냈던거로 알고 있습니다.

 

 

 

 

 

 

 

 

 

 

 

 

 

맥커리컬킨은 나홀로집에 영화를 찍고 난후 대박이 터져 엄청난 수입을 얻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부모님들에 불화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었죠.. 저같아도 정말 많이 힘들었을것 같아요.. 하나뿐인 부모님들이 자신이 벌었던 돈때문에 싸운다는것이.. 차라리 영화를 안찍엇으면 하는 후회도 들었을것같아요..

 

 

 

 

 

 

 

 

 

 

그러한 힘든 시절들으로 나홀로집에를 찍고 나서부터 많이 힘들었을것 같습니다. 지금은 맥컬리컬킨은 많이 달라진 모습으로 팬분들에게 보답하려는것 같아요. 영화도 점점 찍고 있는것 같고 노력하시는 것같은 맥컬리컬킨에 모습은 참 보기좋은것같습니다. 예전 나홀로집에 순수한 케빈 모습처럼 앞으로도 맥컬리컬킨씨 !! 좋은 배우로써에 모습 많이 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